반응형

채소 친환경인증 하우스 밀양 햇감자
에서
8,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친환경인증 하우스 밀양 햇감자 상품구매


싹이 튼 감자 | 3/6일 3060원에 구매
친환경이라고 해서 사봤더니 상태 별로임
원래 거래하던 곳이 품절이라 어쩔수없는 선택이었는데
“나 다시 돌아갈래~~~~~~”

깍아낼수록 더 그리워지는 박힌 돌의 자리
역시나 굴러온 돌은 박힌 돌에 비할바가 아닌가봉가
뽀얀 감자 먹어볼끼라고 깍아내면 깍아낼수록
내 마음도 같이 도려내지고
그래도 어찌됐던 죽이되든 밥이되든 감자그라탕 요리완성

<감자그라탕>
1. 버터에 채썬 양파 볶다가 편 썬 감자 넣고 익힘
2. 소금과 후추로 간하고 우유와 생크림 넣어 끓여줌
3. 치즈뿌리고 파슬리로 마무리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감자그라탕으로 힘겨운 방학 이겨내셔요

저의 센쓰있는 사진과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한번만 눌러주셔요


포근포근 감자채 식감 좋은편 | 친환경감자 1키로 구입해봤습니다.
큰애가 감자채볶음이 먹고싶다하여 쿠팡통해 구입했어요.
크기가 크고 싱싱한편입니다.
멍같은 부분이 좀 있었으나 깊지않았고,
아직 한개만 발견해서 나쁘진않았습니다.

감자채썰어서 끓는물에 익힌후에 프라이팬에 볶아냈는데
포근포근 맛있더라구요.


포근포근 하니 조림용으로 맛있고 크기는 아기 주먹사이즈 | 음… 오랜만에 감자를 주문했는데요…

✡

*⃣

좋은거 같기도 하고 그닥인거 같기도 하네요.

외관은 하나가 별로여서 거의 베어내다 보니 3/2정도 만 남았어요.

껍질을 벗겨보니 나름 괜찮은데 단면을 보니 좀 별로인거 같기도 한 애매한 상태네요.

요즘 신선식품이 말 그대로 신선함이 좀 떨어지는 목록이 늘어나 구매가 좀 꺼려져 가공식품 위주로 주문하다 또 이것저것 담다보니 기본 채소들을 담았네요.

일단 감자볶음을 했는데 맛은 좋아요.

친환경이니 어느정도 감안해야 겠죠.

껍질이 얇은거 보니 쪄 먹어도 좋을 감자인거 같아요.

감자볶음이 예전에는 정말 하기싫은 요리?중에 하나였어요.

식당에서 먹는것처럼 야들하니 잘 안되더라구요.

근데 한번 데쳐서 하니 잘되요~~~자신감 상승~~~

감자볶음 쉬운거 같은데 어렵네요.

일단 ~~~~~

1. 감자껍질을 벗겨 채썬다음 한번 씻어내요. (전분아웃)
2. 볼에 담아 렌지에 3~4분 돌려요.
3. 너무 익지 않도록요.
4. 다른야채랑 볶아요. 중불로.
5.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구요.
6. 마지막즈음에 올리고당 한번 둘러요.약불에 살짝더 볶아요. 캬라멜 색 날때까지.
7. 그릇에 낼때 통깨 살살~끝.

이렇게 하니 뭐 요리라 할것도 없구 너무 간단하더라구요. ^^

✡


친환경인증 하우스 밀양 햇감자, 1kg, 1봉로켓프레쉬로 배송 잘 받았구요.

크기는 아기 주먹 만한것으로 10개 들어 있네요.
싹 난거 없이 신선하고 깨끗한 제품으로 잘 받았어요.

전 닭볶음탕에 넣어먹으려고 주문한거라서 크기가 적당한데요.

감자채 볶음용으로는 더 큰사이즈가 좋을거 같아요.
이 사이즈는 조림용으로 적당한 크기인거 같아서 참고 하세용.~^^
감자는 포근포근 맛있어용~~~


친환경인증 하우스 밀양 햇감자, 1kg, 1봉감자가 포실하니 맛있어요 크기가 작아
껍질까기 쫌 그래요 하여튼 껍질을 까야
하는것들은 멜짱 귀찮해요 ㅠㅠ
단호박도 양파도 대파도 ㅎㅎㅎ

청국장이나 조림에 무 대신 넣으면 더 깊은
맛이 나요 무는 원래 맛있지만 감자는 또
포실포실한게 고소한맛이 있어요 칼국수나
수제비에 감자가 빠지면 앙꼬 빠진 찐빵이죠

감자로 반찬하고 싶은데 큰것좀 보내주세요
5개는 까야 한접시가 나오겠어요 감자 까는것
정말 힘들어요 ㅋㅋ 맛있는 감자 잘 먹을께요


 

친환경인증 하우스 밀양 햇감자 상품구매


The post 여성패딩점퍼/친환경인증 하우스 밀양 햇감자 싹이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반응형

'쇼핑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라믹 양수냄비  (0) 2021.05.17
플레인 소프트 러그  (0) 2021.05.14
유아보행기튜브  (0) 2021.05.04
바디워시 950ml  (0) 2021.04.30
메탈 선반 5단  (0) 2021.04.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