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튜브 아발론 올뉴 스파카 콤보 유아보행기튜브
에서
34,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7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아발론 올뉴 스파카 콤보 유아보행기튜브 상품구매


마감은 별로고 구멍넣는 곳이 다른 사람들 꺼랑 다름. | 상품 하자는 없는데 마감은 별로임.
그리고 다른집들은 지붕 바람넣는 곳이 안에있는데
우리는 위로 되어있어서 미관상 별루
하지만 아이가 걸기적 거려하지 않을 것 같아서
만족해요.
물놀이 잘하고 왔어요 .


배송 빠름 가격 괜찮 사이즈 큼 6갤 아기한테 큼 | 오자마자 혹시몰라서 바람 넣어봤어요. 어디 뜯긴 곳은 없었지만 자국이 많이 나있었어요. 접힌자국이 아닌….. 조그마한 상처? 같은것이요. 그래도 쓰는데 지장 없어서 그냥 사용하려고해요. 아직 실사용은 안해봤어요. 쿠팡배송임에도 다른 사이트랑 비슷하거나 가격이 조금 비싸서 그냥 구매하였어요ㅡ 다음주에 다녀와서 후기 또 남겨볼께요

그나저나 이게 6갤부터 가능하긴 한걸까요?
설명에는 6갤부터라고 했는데 저희아이가 6갤 7.5키로정도 되는데 아이한테 좀 많이 커요. 물론 늦게까지 (오래까지) 사용한다는 점은 장점이지만 그래도 아이가 앞 뒤 공간이 넓으니 조금. 불안해하거나 힘들어할 수도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가운데 공..ㅋㅋㅋ 저는 그게 떼구르 돌릴 수 있는건줄알았는데 그렇지 않네요. 그냥 바람만 넣고 그 안에서 공은 지혼자 움직여요. 저희 아이는 잡으려고 짜증짜증 ㅋ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배송이 빠르다는 점
그리고 아이랑 마주보며 바로 앞에서 튜브를 탈 수 있다는 점이에요.
사실 다른 튜브 사려고 했는데 남의편이 그냥 이거사라고 해서 샀어요
첫째도 아발론 자동차튜브 사용하거든요.

실사용후기 나중에 또 올릴께용

실사용 해본 후기에요!
6개월 몸무게 7키로 초반일때 탔었구요.
장점은 아이랑 마주보면서 탔기때문에 아이가 전혀 무서워하지 않았다는 점이에요. (당시 아기는 첫 워터파크였어요^^)

아이한테 좀 크지않을까? 싶었는데 ..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아이는 처음 물놀이였는데 튜브 먹으면서(?) 즐기더라고요…ㅋㅋ
(무서워할까봐 걱정했는데 손잡이 잘 잡고 엄마보고 좋아하네요^^)
저는 대만족합니다

 

반응형

'쇼핑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레인 소프트 러그  (0) 2021.05.14
하우스 밀양 햇감자  (0) 2021.05.10
바디워시 950ml  (0) 2021.04.30
메탈 선반 5단  (0) 2021.04.26
분리수거함 30L 4단  (0) 2021.04.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