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실화,러그 인룸 플레인 소프트 러그
49% 22,000원에서
11,0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54원 적립 가능합니다.

인룸 플레인 소프트 러그 상품구매


저렴하게 잘 샀네요. 좋아요! | 기존에 털있는 비싼러그 썼는데 매번 털에 머리카락, 과자가루 끼고 강아지가 쉬할때마다 드라이맡기는게 부담되서 세탁기돌리니까 바로 망가져버리길래 새로 장만하려고 구입했어요.
1. 미끄럼방지가 잘되어있어요! 발로 스윽스윽 펼치려니까 안밀릴정도로 2. 크기가 적당해요 어쩌면 저희집에는 딱 맞아요 3.청소가 쉬워요 과자가루 청소기로 슥 밀어도 빨리고 강아지가 쉬한다한들 물빨래가 가능하니 좋으네요. 4. 얇아서 보일러 열이 잘 올라와요 두꺼우면 러그 아래에서만 뜨거운데..ㅠ 단점이라면 화면보단 조금 어두워요 집이 너무 화이트+그레이 되어버린ㅎㅎ로켓배송에 가성비 좋아서 부모님집에 2개 저희집 1개 총3개 구매했네요ㅎㅎ 사진은 참고로 첫세탁없이 깔아둔건데 그레이라그런지 얼룩지거나 더러운게 묻어서 온거는 없네요~! 부모님집에도 깔아보고 추가리뷰 달게용


가격은 저렴한데 화면보다 좀 싸보여요 | 기존에 쇼파 색깔이랑 맞춰서 카페트를 구매해서 사용 중이었어요.
계속 보다 보니까 칙칙해보여서 좀 밝은 색상으로 찾다가 구입하게 됐네요.

확실히 카페트 하나 바꿨는데 거실이 더 환해보여요.
다크그레이 카페트 있던 자리에 그냥 그레이가 오니 좋네요.
색상은 화면과 같아요. 딱 그냥 그레이!

전에 쓰던 카페트 보다 많이 저렴한걸로 사서 솔직히 좀 걱정했어요.
너무 싸보이고 부드럽지 않을까봐요.
근데 걱정과는 다르게 부드럽네요! 오호~
아빠도 깔고 만져보더니 ‘싼 거 산건데 괜찮네. 부드럽다야~’ 하더라고요.
미끄럼 방지 처리 되어 있어서 깔면 잘 안밀려요.
혼자 깔면 고생 좀 할 듯요.

마음에 들어요~!
짧은 길이 카페트라 뭐 떨어지면 돌돌이테이프로 쓱쓱하면 되니까 편하고요.
보들보들해서 살이랑 닿는 느낌도 괜찮네요.
(주로 발이랑 만나지만 ㅋㅋㅋㅋ)

재구매의사 있어요.
카페트는 적당히 쓰다가 세탁보다는 재구매를 하게 되더라고요.
싸는 게 더 싸니까….요 ㅋㅋㅋㅋ


적당히 만족해요 | 줄자로 사이즈를 재서 정확한 사이즈 신청하길 참 잘했다 싶고 색상 고민을 무지하게 했어요 바닦에 까는거라 더러움과 세탁시 고민을 좀 했는데 방안 분위기를고려해서 좀. 환한게 좋을것 같아 그레이와 올리비그린색 중 모가 좋을지 하다 역시 탁월한 선택 색이 질리지도 않을거 같고 밝은 색의 그린이 아니라서 ㅋ 방안분위기 연출에 굿!!!가로 서로 넘넘 잘 맞는다는ㅎ 원단은 부들부들 털이. 짧아 뭉침이 없고 바닦 미끄럼 방지도 잘되어 있어 이것 또한 감동 가성비 최고 인듯 오래 쓸것 같내요 ‥먼지는 청소기로다 반대로 쓱쓱 밀면되구요‥아님 박스테잎으로 떼어내면 될듯해요ㅎ 좀더 싸면서 원단을 고려해서 엄청 뒤져 봤는데 다른건 넘 비싸고 저렴하면서도 쓸만한게 모가 있을까 고민을 하던중 이아이로 선택ㅋ 잘 산것같아요 ‥근데 택배아저씨 부재중도 아니였는데
벨도 노크도 없이 문앞 계단에 두고ㄱㅏ셨더라구요‥여러번 분실되서 꼭전화달라고 했는데. 연락도 안주시고 해서 짱나더라구요


인룸 플레인 소프트 러그, 그레이, 150 x 200 cm가격은 완전 저렴해요
그레이 색상이 생각보다 진하네요
테두리 부분은 생각보다 더 진해서 덜 예쁘네요
바닥 미끄럼 방지 밀리지 않아요
표면 약간 거친느낌이지만 손으로 만져보면 부드럽긴 합니다
마지막 사진은 다른상품 그레이예요 비교해보세요
생각보다 좀얇아서 쿠션감 조금 떨어져요


인룸 플레인 소프트 러그, 그레이, 100 x 150 cm구매동기
기존에 카펫트가 오래되서 매트
위에 깔려고 구매했어요

배송
다음날 왔어요

구매후기
만져보니 부드러웠고 색상은
색각했던것 보다는 안이쁜 그레이
색이였어요.그냥 저렴한맛에 사용하려구요
딱 그가격 만큼만 하는 카펫트에요ㅋ


 

인룸 플레인 소프트 러그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셔츠 종류/인룸 플레인 소프트 러그 저렴하게 appeared first on 챠트샵.

 

반응형

'쇼핑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리 티포트 1.7L  (0) 2021.05.21
세라믹 양수냄비  (0) 2021.05.17
하우스 밀양 햇감자  (0) 2021.05.10
유아보행기튜브  (0) 2021.05.04
바디워시 950ml  (0) 2021.04.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