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나이트 좋은느낌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L 생리대 팬티형
10% 11,230원에서
10,1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05원 적립 가능합니다.

좋은느낌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L 생리대 팬티형 상품구매


추천합니다. | 생리가 주기적이지 않은 편인데
한 번 할때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그래서 이런 제품들 나오고나서 진짜 눈물 흘렸어요.

이불빨래 이제 끝이구나, 맘졸이며 잠들지 않아도 되겠구나
생각하니 너무 기뻤어요.

처음에는 화이*에서 나온 입는 오버나이트를 입었는데
라인 자체가 약하고 잘 찢어져서 조금 불편했거든요.

그래서 다른 제품으로 찾다가 이제품을 만났습니다.
수많은 추천과 화이*제품보다 현저히 낫다고 하는 후기들을 믿고
주문했습니다.

다음에 또 사게 된다면 그때는 사용 후기가 되겠네요.

잘쓰겠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깔끔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만족합니다~^^! | 입는생리대ㅡ 이건정말혁명인듯요!
입는생리대를 알게된 뒤,
매직데이때 무조건 잘때 요걸 합니닷~^^~!!

너무너무편해요!!

다른브랜드들꺼도
많이 사봤는데
좋은느낌께 좋은듯해서
계속 재구매하게 되네요~^^

개별포장은 되어있지않지만
개별포장이 없어도
집에서 자기전에 쓰니
전 사용하는데 크게 불편함없이~
아주 잘 쓰고있습니당~^^!

완전만족해요~^^!!!


좋네요 | 믿고 사는 브랜드♡

출산준비하면서 팬티형 생리대도 필요하다 해서 샀어요

일단 한팩 샀는데 부족하면 또 사면 되겠죠

팬티형 처음 사보는거라 포장 뜯어봤는데 사이즈 완전 크고 편할거 같긴해요

사실 외국인이다 보니 한국 사람들에 비해 하체가 좀 큰 편이라 작지 않을까 했는데 괜찮네요

출산 후 써보고 편하면 나중에 계속 쓸 생각이에요

(생리양이 많아서 밤에 힘들 때도 많거든요ㅠㅠ
그럴 때 쓰면 편할듯)

양이 많을 때 밤에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사이즈 넉넉해서 좋고 앞뒤 구분 확실해서 좋음 | 편한맛에 집에서는 팬티형 사용해왔고(타사 이것저것.. 생리대 유목민) 이제품은 오늘 첨 써봤는데… 결론은 너무 좋습니다!

일단 사이즈가 타사 라지보다 넉넉해요. 그점 너무 땡큐!
(제 엉덩이가 표준보다 큰듯.. ㅜㅜ)
두번째 장점.. 앞뒤 구분 확실! 눈이 나쁜 저에겐 완전 땡큐!

이제 한개 써봐서 단점은 아직 모르겠어요..
굳이 찾자면 촉감이 약간 뻣뻣해요.
하지만 그것땜에 아직 피해본건 없어서 패쓰.

더 써보고 올게요.
치명적 단점 못찾으면 걍 이걸로 정착.
(p.s. 내게 꼭 맞는 생리대 찾기가 배우자 고르는것보다 더 힘든듯~^^)

추가) 하루 써보니 단점이 있긴 있어요. 어떤분 말씀대로 흡수력이 강력하진 않은지 아님 디자인의 문제(가운데 부분이 인체의 가랑이 사이에 비해 좀 넓은것 같기도해요)인지 몰라도 생리가 옆으로 퍼지네요. 저는 집에서만 착용하고 바지에 묻거나하는 큰 문제는 없어서 그냥 넘어가지만 신경쓰이는 분들도 계실듯해서 참고로 남겨봄.
저는 앞으로도 계속 재구매는 할것 같아요~


좋은느낌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L 생리대 팬티형, 8개입, 1팩소확행 빠른 배송덕에 어제착용했어요
엉덩이둘레 127센치 인데도잘맞아요
뚱뚱이 인데 맞아서 너무 행복해요 ㅠㅠ
보드랍고 보송하고 버리기아까울정도에요
누가만들었는지 상주고싶네요
너뮤 편해요.. 여러분 착용전후로 삶이 달라집니다
꼭사세여.. 저는이거사고 3개더샀습니다


좋은느낌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L 생리대 팬티형 상품구매


The post 키작고통통한여자머리스타일:좋고 좋은느낌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L 생리대 팬티형 appeared first on 더별닷컴.

반응형

'쇼핑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티커북 동물  (0) 2021.04.08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0) 2021.04.05
이불커버 베개커버 세트  (0) 2021.03.24
슬라이딩 리빙박스  (0) 2021.03.14
간편과일 체리 냉동  (0) 2021.02.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