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침구세트 마틸라 세이브 M2 이불커버 + 베개커버 세트
에서
35,99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800원 적립 가능합니다.

마틸라 세이브 M2 이불커버 + 베개커버 세트 상품구매


굿 | 고양이가 있다보니 순면이불은 절대 못사용해서
알러지케어 이불만 사용중이거든요
기존에 쓰던 타사 이불은 많이 누래져서 급하게 구매했는데
저렴한 가격치고는 퀄리티가 좋은 것 같아요

사진이 색감을 잘 못잡아내는데 사진보다는
좀 더 벽돌같은 색이에요

이불은 안에 솜이 틀어지지않게 묶을 수 있는 끈이 있어서
좋은데 묶을 수가 없어서 대충 고정만 시켜놨어요
이불이 홑겹이라고 하나요? 얇은 편이지만
전기장판을 키고 자기 때문에 추운건 딱히 모르겠어요
그래도 저는 감촉이 좋아서 잠이 솔솔 잘오네요
고양이도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아서 좋아요


마틸라 세이브 M2 이불커버 + 베개커버 세트, 카키, Q사진보다는 좀더 밝고 채도 있고 번질거리는 느낌…?
생각했던 느낌이랑은 좀 다르긴한데 나쁘진 않아서 그냥 쓰려구용


마틸라 세이브 M2 이불커버 + 베개커버 세트, 카키, Q색상은 사진이랑 동일하네요
너무 이쁨ㅠㅠ
카키색을 좋아하지만 웜카키는 안 좋아하는데
이건 딱 내가 좋아하는 차가운 느낌의 카키
사진만 보고는 소재가 거친 느낌일줄 알았는데
부드러워서 놀램 잘 쓸게용


마틸라 세이브 M2 이불커버 + 베개커버 세트, 아이보리, SS챱챱한데 따스한 느낌 아시나요..?
몸에 열이 많아서 선풍기 틀고 전기장판 켜놓고 자는뎈ㅋㅋㅋㅋㅋㅋ
좋아융.. 아주 마음에 들어요ㅠㅠ 싼 가격에 잘 산 것 같아용


마틸라 세이브 M2 이불커버 + 베개커버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마른남자 여름코디/마틸라 세이브 M2 이불커버 + 베개커버 세트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반응형

'쇼핑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0) 2021.04.05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0) 2021.04.02
슬라이딩 리빙박스  (0) 2021.03.14
간편과일 체리 냉동  (0) 2021.02.10
식물성 플랙시드오일  (0) 2020.12.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