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학습,STEM완구 베이비 스티커북: 동물:Big sticker가 들어 있어요!
10% 4,800원에서
4,3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16원 적립 가능합니다.

 

베이비 스티커북: 동물:Big sticker가 들어 있어요! 상품구매


짱좋은스티커북 | 23개월 된 아기~
스티커 넘 좋아해서…
다이소 갈때마다 하나씩 사서
아무대나 붙여놓고 그래서 샀는데…
좋네요^^

스티커가 잘 찢어지지 않구요~~
잘못 붙여서 떼어내도 잘 떨어져요~~

오늘 저녁에 꺼내줬더니…
한권을 그자리서 뚝딱했네요~
다른 주제를 더 사야겠어요~

중간중간 색칠이랑 선긋기 같은것도
있는데 애기한테는 어려워서 남겨놨어요~
아무튼 강추에요^^


우리아이 첫 스티커북♡ | 30개월 아들에게 사준 첫 스티커북이예요
너무 일찍 사주면 의미없이 붙이기만 할것같아
지금 사줬는데 시기는 적절한것같아요
캐릭터로 흥미유발시킬수있는 스티커북도 많았지만
아이에게 친숙한 동물부터 접해주고 싶었어요
자연관찰책을 잘 봤던터라 무리없이 이름불러가며
꼬리찾아서 맞게 붙이네요
물에서사는동물.땅에서 사는 동물도 분류해서 붙이는거
보고 그동안 책읽어준보람이 있어서 기분좋았네요
단순히 스티커붙이는것뿐 아니라 선그리기,색칠하기등등
이한권에 다양한 영역이 골고루 들어있네요
3번정도는 떼었다붙였다 해도 잘붙는편이예요
스스로 스티커떼는것만으로도 소근육발달에 도움되는거라
전 너무 만족스럽네요


24개월이상 추천. | 17개월 아기인데 너무 좋아해요.
처음 종이에서 스티커 뗄때는 아기혼자는 힘들어요.
떼주면 여기저기 잘 붙이고 노네요.
자꾸 얼굴에 붙이고 ㅠㅠ ㄸㄹㄹ

다만 하루만에 책은 찢어지고
스테이플러부분 위험해보여서 아에 떼버렸어요.

스티커는 자꾸 뗏다붙였다 하니 접착력은 상실~

조금 더 커서 사주는 게 좋은거 같네요.
한 두돌쯤 사주면 괜찮을 거 같기도…


아기가 갖고놀기 좋은 스티커북~ 추천 | 15개월아기에요!

스티커를 떼는데는 조금 미숙하지만 책처럼 보고

가끔 뜯어붙여요!

동물도 다양히 나오고 바다생물도 나와서 다양하게 설명거리가 많아요!

스티커 접착력 그렇게 좋지않지만 책에 딱 붙이면 잘 붙어요.

스티커 붙이기뿐만아니라 줄긋기, 색칠하기 등 놀이거리가 다양해요^^

스티커 다 붙이고나도 책처럼 볼수있어 좋아요


두돌아기 적극추천. 시리즈가 더 많으면 좋을거 같아요 | 정말 좋아요. 24개월 딸아이 수준에 살짝 어렵거나 딱 좋은데다가, 스티커가 정말 다시 붙이고 떼고 하기 좋네요.

다른 스티커북은 스티커가 잘 떨어지지도 않고 잘 찢어졌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내용도 아기가 좋아하는 내용이예요!!

적극추천합니다.

여러가지 시리즈가 많아서 세트로 팔면 구매하고 싶어요!

너무 좋아서 받은 그날 한 자리에서 반 이상 다 해버리네요 ㅠㅠ 여러가지 더 만들어주세요!!!

——- 2일 후기
아이가 벌써 다 끝냈어요 ㅠㅠ 너무 좋아해서 하나만 산거 후회해요.. 여러가지 시리즈 있던거 같은데 이럴줄 을았으면 한번에 여러개 살껄 그랬네요…

해외거주 중이라서, 배송대행으로 택배비 많이 내 가면서 받았는데… 한꺼번에 받았으면 좀더 쌀뻔 했어요..

스티커 잘 떨어지는게 진짜 신의한수예요.

다른 스티커북은,아이가 서툴러서 잘못 붙이면 다시 떼어내다가 찢어지는게 대부분인데, 이건 전혀 그렇지 않아 아이 만족도도 높아요!!!

이건 진짜 꼭 꼭 사셔야 해요 ㅠㅠ 후회 없을거예요!!


 

베이비 스티커북: 동물:Big sticker가 들어 있어요! 상품구매


The post 우리아이 베이비 스티커북: 동물:Big sticker가 들어 있어요! appeared first on koreameta.

반응형

'쇼핑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탈 선반 5단  (0) 2021.04.26
분리수거함 30L 4단  (0) 2021.04.23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0) 2021.04.05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0) 2021.04.02
이불커버 베개커버 세트  (0) 2021.03.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