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난감총,칼 에이알건 AR ATTACK 슈팅게임
18% 8,260원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339원 적립 가능합니다.

에이알건 AR ATTACK 슈팅게임 상품구매


별루요..ㅠㅠ | 핸드폰에 연결도 잘 안되고…..결국엔 서랍에…ㅠㅠ
아까워 죽겠네요…ㅜㅜ


노트9 s7 휴대폰 둘다 블루투스가 안잡히네요 | 30분을 기다려도 블루투스가 안잡히네요…. 노트9 랑 s7 인데… 폰이 후진가요?? 폰을 바꿔야 하나요.. 쓰레기 같은데요..?? 아들이 불량품 산거 아니냐고 하네요..


에이알건 AR ATTACK 슈팅게임, 그린스마트폰에 게임을 깔아 실행은 되는데, 총과 연결하기가 쉽지 않네요.
뭐가 이리 어려운지…


 

에이알건 AR ATTACK 슈팅게임 상품구매


The post 원피스/노트9 에이알건 AR ATTACK 슈팅게임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