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 메이크업 메이블린 뉴욕 컬러 센세이셔널 3D 아이 팔레트
37% 16,000원에서
10,0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메이블린 뉴욕 컬러 센세이셔널 3D 아이 팔레트 상품구매


메이블린 뉴욕 컬러 센세이셔널 3D 아이 팔레트, 앰버 코랄, 1개가격대비 컬러조합과, 용량좋아요!
주로 사용하는 제품이고, 두색상 다써가서 재구매했네요~
발색이 잘안된다하는분들은
유분기제거 잘하시고, 프라이머 얇게 바르신후 사용해보세요
일반 섀도우 브러쉬보다는 팁브러쉬가 꼼꼼하게 날림없이 잘발립니다!
저는 피부가 건성이라 섀도우 사용하고나면
건조함이 좀생겨서 미스트는 필수네요!


메이블린 뉴욕 컬러 센세이셔널 3D 아이 팔레트, 앰버 코랄, 1개이니스프리 아이새도우는 바를 때마다 눈안으로 가루가 들어와서 불편했는데 이건 가루날림이 없어서 눈안으로 가루가 들어오지않아 따갑거나 불편하지않아요^^ 발색도 그런대로 잘되요♡ 사실 일본에서 사서 써보고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쿠팡에 있어서 오랜만에 다시 구매해요ㅎㅎ


메이블린 뉴욕 컬러 센세이셔널 3D 아이 팔레트, 앰버 코랄, 1개미니미하지만 알찬구성이예요 데일리 메컵에 좋고 펄도 촌스럽지않고 예쁘네요 팁브러쉬로 발색 해봤어요 나중엔 손으로 아이 메이크업하면 괜찮을것 같아요 안깨져서 와서 좋네요 포장 잘되어있었어요


메이블린 뉴욕 컬러 센세이셔널 3D 아이 팔레트, 앰버 코랄, 1개메이블린 뉴욕 아이섀도 팔레트 중에 인생템으로 쓰고있는게 있어서 이번에도 큰 기대를 하며 샀어요. 컬러 조합은 정말 예뻐요. 팔레트 대로만 그라데이션 하면 그윽한 가을여자 눈매가 되네요. 근데 다른분들 지적대로 발색이 흐려요. 제가 인생템으로 쓰고 있는 아이팔레트는 발색 잘되는데…ㅠㅜ 저는 속쌍이라 눈화장 연하게 하는 편이라 딱 좋은데 강한 발색 원하시는 분에겐 비추.


메이블린 뉴욕 컬러 센세이셔널 3D 아이 팔레트, 앰버 코랄, 1개미세한 입자
뛰어난 색감
발색력은 아직 미사용 입니다


 

메이블린 뉴욕 컬러 센세이셔널 3D 아이 팔레트 상품구매


The post 홀리스터 스웨터|메이블린 뉴욕 컬러 센세이셔널 3D 아이 팔레트 appeared first on 올드게임카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