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행거 까사마루 미엘레 행거
30% 19,900원에서
13,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95원 적립 가능합니다.

까사마루 미엘레 행거 상품구매


실용성보다는 감성 | 굉장히 모던 심플… 옷 얼마 안 걸어둘거면 원룸에 뒀을때 그럴듯 해 보입니다.

조립식 행거가 다 그렇듯이 조립자체는 딱히 설명서 없어도 매우 직관적이고 간편합니다.

모양새 대로 맞는 구멍과 홈끼리 몇벅 척척 끼우기만 하면 조립은 금방이에요.

성인 남성기준으로 한 3분(?) 정도 걸린 듯 하네요.

발통 달린 이동식이 아니라 고정식이기 때문에 한곳에 놔두면 발판에 미끄럼 방지 고무도 부착되어 있어서

미끌리지 않고 좋아요.

색상도 블랙이고 디자인자체가 심플하고 모던해보여서 인테리어적인 측면에서도 모양새 나와요.

대신 단일 봉 인만큼 옷은 많이 못 건다는 거…

용수철 스프링 힘으로 바닥과 천장에 팽팽하게 고정시키는 압력형이 아니라

바닥에 지지되는 형태라 무거운 옷 많이 걸려요.

장점 – 조립 간편, 모던 인테리어, 튼튼해서 무거운 옷도 잘 걸림

단점 – 단일 봉이라 걸리는 옷 총 수량이 적다


디자인은 참 마음에 드는데… | 결혼할 때 장농을 안 맞추고 행거를 달아서 여태껏 사용해 오다가 고양이들 털이 너무 많이 묻어서 옷장 2개를 구입했어요. 옷을 늘 행거에 걸다보니 옷장도 둘 다 위아래로 행거달린 옷장을 시켰더니 남편 옷이랑 긴 옷들이 바닥에 닿이더라구요. 옷장을 하나 더 살까하다가 배송도 너무 오래 걸리고 긴 옷만 조금 걸면 될 것 같아서 그냥 저런 행거를 구입하기로 마음먹고 여기저기 보다가 이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조금 더 맘에 든 디자인이 있었지만 그건 뭔가 부실하다는 상품평이 많아서 이 제품을 선택했는데 급한 마음에 위쪽 상품평만 보구서 바로 결제를 해버렸지요. 그날 밤에 뒤척이다가 뒤쪽 상품평을 읽다보니 불량이 제법 나오는 모양이더라구요. 아차 싶었지만 널부러져 있는 옷도 빨리 정리하고 싶었고 몇 시간 후면 배달되어 올 제품이라 그냥 내 운을 믿어보기로 했어요.

일요일에 물건이 배달되어 왔는데 낮잠 늘어지게 자고 저녁이 되서 남편 붙들고 조립을 시도했어요. 조립은 생각보다 간단하고 쉽더라구요. 일단 조립하고 나면 반품이 안된다고 해서 꼼꼼하게 보구서 조립에 들어갔답니다. 잘 진행되나 싶더니 마지막에 불량이 나오더라구요. 행거몸이랑 바닥에 닿는 거치대를 연결하는데 한쪽은 성공을 했지만 다른 한쪽은 나사와 넛트가 맞지 않아서 더 이상 조립이 불가능했어요.

넛트를 서로 바꿔서도 끼워봤지만 조금만 들어가고 더 이상 들어갈 생각을 않하더라구요. 3분의 2정도 들어가야 육각니퍼로 돌려도 돌릴텐데 넛트가 거기서 꼼짝을 안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육각니퍼를 사용해봤지만 그게 될리가 있나요. ㅠㅠ 하아… 내게도 이런 불량제품이… 꼴랑 넛트 2개 때문에… 이미 조립이 다 된 상태라 넛트을 바꿔주든 나사를 바꿔주든 해달라고 쿠팡측에 글을 남겼어요.

저녁 시간이어서 다들 퇴근하셨기에 바로 응답받을 수 없다는 걸 알고 물끄럼이 바라보다가 갑자기 케이블타이가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꽉꽉 동여 맸더니 튼튼하게 잘 받치고 서 있더라구요. ㅋ 어차피 교환, 반품은 안되서 써야 할 테고 왠지 넛트를 교환 받는 일 자체도 피곤할 것 같아서 케이블타이를 묶어보자 싶었는데 생각보다 튼튼해서 만족했답니다. ㅋㅋㅋ

다음날 쿠팡측에서 회신이 왔어요. 역시나 조립이 시작되어서 일부분만 교환이 되지 않기 때문에 온전한 제품 하나를 보내줄테니 필요한 것만 빼서 쓰고 나머지는 반품을 하면 된다는 회신을 받았어요. 이 방법 밖에 없기 때문에 바로 진행코자 하면 교환 요청을 해달라고 하더라구요. 물론 저는 하지 않을 생각이라서 그냥 읽고 말았답니다.

상품평들을 읽다보니 불량이 나와서 걍 버렸다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치만 방법이 영 없는 것은 아니니 혹여나 그러한 제품을 받게 되시면 일단 쿠팡측에 문의해 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대량 생산을 하다보니 불량품이 나올 수 있고 고객들은 육안으로만 확인을 하고 조립을 시작하니 분명 문제가 생길텐데 이걸 그냥 놔둔다면 판매처인 쿠팡도 문제가 있는거겠죠. 저처럼 완제품을 받아 불량 제품만 교환해서 다시 반품하는 방법을 제시해 주실 수도 있으니 에잇, 하고 버리지 마시고 꼭 문의글을 남기심이 좋을 듯 해요. 물론… 귀찮죠… 그건 좀… 짜증나지만요… ㅎ

아니면 저처럼 몸통이랑 거치대의 나사랑 넛트가 안 맞으면 케이블타이로 묶으셔도 튼튼할듯요. ㅋㅋㅋㅋㅋ 꽁꽁 싸맸더니 진짜 튼튼하더라구요. ㅋㅋㅋ 좀 없어보이긴 하지만 더듬이 자르면 나쁘지 않더라구요. 사진 첨부했어요. ㅋ

음… 제품은요, 생각보다 많~~~이 튼튼하지 않은 것 같아요. 친청아빠가 보시고는 그걸로는 안된다고, 왜 이렇게 꽁꽁 묶어놨냐 (케이블타이), 나사 불량이다 했더니 피식 비웃어 주시고는 가셨고, 엄마도 그걸로는 힘들다고… 같이 비웃어주시더라구요. 세탁소를 운영하셨기 때문에 대충 각이 나오시는 모양이에요. 결국 이전에 쓰던 행거를 기술자이신 아빠께서 일부분만 빼내서 옷장옆에 튼튼한 행거를 만들어 주고 가셨어요.

그래서 이 제품은… 빨래 널때 사용하려고 뒷베란다에 가져다 놓았답니다. 흐규규… 아이들 옷이나 티셔츠 같은 무게가 가벼운 옷들은 충분히 많이 거실 수 있을 듯 해요. 하지만 저는 길이가 길고 좀 무거운 코트류를 걸 생각이어서 제 목적에는 부합하지 않았던거죠

디자인은 예쁘고 좋은 것 같아요. 검정색이 깔끔하고 이쁜 것 같구요. 저는 빨래걸이로 잘 이용하게 될 듯 합니다. ㅋ


가성비 좋은 행거 | * 조립방법
설명서 보고 따라하시면 아주 쉬워요
렌치(기역자로 생긴 것)와 스패너(병따개같이 생긴 것)
사용법을 몰라서 처음에 이상한짓 하다가 나중에 터득했어요

볼트랑 너트 자리잡아서 대충 손으로 돌려 조여주고
스패너로 너트 붙잡고, 볼트 구멍에 렌치 끼워 돌리니 꽉 조여지네요
혹시 저처럼 모르는분 계시면 참고하세요 ㅎㅎㅎ….

* 불만사항
내부에 이물질 묻어있더라는 상품평 많아서 혹시나했는데
저도 역시나 당첨이요
비닐에 이미 녹가루같은게 우수수 묻어있어서 기분상했어요
물티슈로 삭삭 닦아보니,
다행히 그 부분에만 묻은거라 금세 깨끗하게 닦였습니다

그리고 발받침이랑 연결하는 기둥 하나가 휘어있었어요
힘으로 대충 펴서 볼트로 조였는데 조립 안되서 교환해야될까봐 귀찮아서 마음 졸였네요

* 장점
롱패딩 가뿐히 걸릴만큼 키크고, 예상보다 제법 넓어요
패딩 다섯개 걸어봤고 그중엔 무게감 있는 패딩도 있는데
아주 튼튼합니다!!

+옷이 구깃구깃한건 압축팩에서 꺼냈더니 주름이 안펴져서 그러함..
++ 사용 7개월차에요 지금은 패딩치우고 롱원피스랑 바바리 걸어놓는데요 한 스무벌 걸어도 충분해요 위치옮길때 살짝 휘청하긴한데 아직까지 넘어가거나 무너진적 없이 잘 쓰고있어요
+++19년 마지막날입니다 벌써 2년 썼네요
그사이에 방 구조 바꾼다고 이쪽저쪽 많이 옮겨보고
이번에 아예 집 뒤집어서 또 다른방으로 옮겼는데
자세히 보니 좀 휘었어요 근데 그동안 한번도 넘어간적 없음.
또 겨울이라 다시 외투 걸었구요 ㅋㅋ 저렴하게 사서 잘 쓰고있네요


까사마루 미엘레 행거, 화이트옷장에서 옷을 꺼내입고 다시 정리하고 다음날 또 꺼내입고
하기가 번거로워서 자주 입고 벗는 겨울 외투를
걸어 두려고 행거를 구매했어요.

사실 실측 사이즈는 자세히 안보고 산거에 비해 방에 알맞게 들어가서 다행이에요.

사이즈는 제 예상 보다는 큽니다. 그래서 맘에 들어요.

전에는 외투를 이리 툭 저리 툭 벗어놓는 바람에 정리가 안됐었다면 이제는 행거에 걸어놓으면 되서 넘 편하네요.

저희는 옷장은 안방에 있지만 아기 키우면서 작은방에서 평소 자주 입는 옷들 가져다 놓고 옷방아닌 옷방 처럼 쓰는데
행거가 있으니 편하고 정리도 잘 되네요.

맨 끝에 회색코트가 루즈핏에 롱코트라 엄청 긴데 행거에 걸어놓아도 끌리지가 않아요.

앞에 경량 패딩과 경량 패딩조끼는 남편옷입니다.

정리해서 깔끔해지고 겨울 외투를 간편하게 걸어둘 수 있어 좋아요.

다만 취급 주의라 씌여있지만 택배 박스가 찢어질 정도로 격하게 다룬 흔적이 있어 별 하나는 뺐습니다.

구성품 맞게 구비되어 있었구요.
구성품 확인 하지 않고 조립후 환불은 안된다 씌여있으니 꼭 확인 후 조립하세요.

약간의 뻑뻑함은 있지만 조립 간편하고 (5분 내외소요) 제법 튼튼해요.


까사마루 미엘레 행거, 화이트설명서 없이도 조립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어요

성인 여자 기준으로 10분 내외로 완성할 수 있을듯해요

그냥 레고 조립하듯이 뚝딱뚝딱 만들다 보면 완성 -★

어떤 집 인테리어에도 무난하게 어울릴듯한 디자인이에요

바퀴도 없고 밑에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없지만 이 정도 가격에 이 퀄리티면 아주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ㅋㅋ

꽤나 많은 옷을 걸었는데 안정적으로 잘 버티고 있는 우리 행거 ..

잘 산것같아요!


 

까사마루 미엘레 행거 상품구매


The post 어린이집설날선물/까사마루 미엘레 행거 실용성보다는 appeared first on 뱅가드.

반응형

'쇼핑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폴라 여성 니트  (0) 2021.07.07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0) 2021.07.03
다이어트 쉐이크  (0) 2021.06.25
깐 새우장 매콤양념맛 냉동  (0) 2021.06.21
양념 소불고기 냉동  (0) 2021.06.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