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탁상용가전 토리 생수병 미니 가습기
4% 24,900원에서
23,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195원 적립 가능합니다.

토리 생수병 미니 가습기 상품구매


어떻게 해도 사용이 잘된다. 허나 욕심은 조금만 부리자 | 이 제품을 먼저 구매하는사람은 분명히 500ml짜리를 꼽아라고 되어있을껀데 1.5L 꼽아도 사용이 잘 될것같은데..
라고 생각하고 사는사람이 많을꺼라고 생각한다. 왜? ㅋㅋㅋㅋ 나도 그생각가지고 구매했으니까
결론만 먼저 말하자면 <1.5L를 꼽아도 사용잘된다> 허나 계속 그렇게 사용하는건 추천하지않는다…
일단 500과 1.5는 무게부터 3배의 차이가 나고 그만큼 제품에 가해지는 무게가 거의 3배차이가 난다는거다.
만들어진건 500 규격에 맞춰만들어졌을텐데 일단 그걸 꼽아도 잘 작동되는걸 보면 튼튼하게 만들고 그 물의
압력이 더 강해졌음에도 불구하고 분무가 잘되는거 보면 제품 생각보다 잘만들었다. 허나.. 허용치를 넘긴상태로
몇달을 사용하면 고장나는게 당연! 근데 그렇게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4개월을 갔다. 이정도면 만족한다.
아마 500ml으로 사용했으면 못해도 1년은 사용하지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가져본다. 추천은하지만 이걸 구매하는
여러분이 500짜리를 여러번 바꾸기가 너무 귀찮아서 한번에 큰걸 꼽아버리겠다! 라고 생각하면 제품의 빠른 고장은
각오하고 사용하는게 좋다. 원래 그렇게 쓰라고 만든게 아니니까! 하지만 꼽아써보면 솔직히 편하고 만족스럽다.
필터를 꼽아서 밑에있는 물을 끌어쓰는 것들은 실제로 그 물을 다 쓰지도 못하고 귀찮은데 반해 이건 다 쓰고도 큰것까지 꼽을 수 있었으니.. 좋았다!


원하던 사이즈에 성능은 최고!!!!! |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당황했지만 컴팩트한 크기라 이동도 쉽고 청소하기도 편합니다.
뚜껑 캡 사이즈가 두 종류 있는데 블랙이 생수병에
잘맞았어요. 소음도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세요.

같이 동봉된 사용팁 설명서를 보면 주위 습도가 40% 이하일때 사용하라고,
않그러면 책상에 물이 생길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네요. 유의해서 사용해야겠어요.

큰 가습기는 사용안하고 요제품을 각방마다
비치해 놓고 사용하는게 효율적일듯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1월12일 ㅡ 한달 사용후*

고장 없이 지금 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침대 옆 탁자에 놓고 사용하는데요.
아침에 일어나면 콧속이 촉촉하니 숨쉬기가 편해진걸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500ml 물통 분무량을 최소로 놓은 상태로
6~7시간정도 가습사용되는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분무량을 최소에 놓고 사용해도 충분한 가습효과가 있어서 아직까지 불편없이 만족하고 사용중입니다. (❁ᴗ͈ˬᴗ͈)⁾⁾⁾


최고 | 남편이 호흡기가 약해 밤에 잘 때 꼭 가습기를 켜놓고 자는데 여행을 가면 힘들어 해서 잘때 타월도 여러장 적셔서 널어 놓기도 하고 나름 다른 방법으로 가습기 대용으로 신경 쓸 일이 많았는데 토리가습기 배송받아서 써보니 참 주문 잘한것 같아요 ~~
분무량도 충분하고 소음도 거의 못 느끼겠고 일단 지금은 매우 만족합니다.
손바닥 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에 모든 패트병을 사용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며칠후 여행 갈 때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사이즈가 작아 여행용으로도 좋고 아이들 공부방에도 딱인거 같아요


크기에 비해 열일하는 가습기 | 가습기가 필요하다해서 병원에서 쓰려고 선물로 배송해주었는데 잘사용하고 좋다고 하네요. 물세는것도 없다고 해요. 댓글에 센다는 글을 보고 그러면 어쩌지 했는데 그런것 없이 너무 좋다네요.
무엇보다도 물갈아주고 하는걸 그냥 생수병 꽂으니 귀차니즘 많은 친구에게 딱이였어요. 필터로 갈아주는걸 전에 사주었었는데 필터를 꼭 갈아주고 물을 채워줘야하니.. 불편한지 잘 안쓰는거 같더라구요.
지금은 퇴원해서 집에서 잘쓰고 있다고 간간히 얘기해주네요~ ^^
선물하기 정말 잘한것 같아요
저도 하나 구매 하고 싶어 눈독 드리는 중이랍니다ㅎㅎ
다음에 써보고 구매후기도 올릴것 같아요! ^^


토리 생수병 미니 가습기, QDS-BH01부모님댁에 와서 잘때마다 건조해서 미니 가습기로 찾아보다
후기가 좋아서 주문했어요.
크기는 손바닥 만하구요.
크기에 비해 분사력은 좋은 편인거 같아요.
소음도 거의 없고 물 넣어놓는 통도 작아서 그런지 물흐르는 소리도 거의 없어요

써보고 한달뒤에 다시 후기 남길께용


 

토리 생수병 미니 가습기 상품구매


The post 10대 여자 겨울코디|토리 생수병 미니 가습기 어떻게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반응형

'쇼핑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아용 챙모자  (0) 2021.05.30
양배추 국내산  (0) 2021.05.28
유리 티포트 1.7L  (0) 2021.05.21
세라믹 양수냄비  (0) 2021.05.17
플레인 소프트 러그  (0) 2021.05.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