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품 토끼용품 소동물용 펄프 우드펠렛 추천가격 안내해드립니다.
오늘 원가 2% 6,030원에서 쎄일금액
5,850원 최저가금액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93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소동물용 펄프 우드펠렛 상품구매


정! 말! 비추~~ 이건 냄세가 아주 심각!! | 2번째 구매입니다. 1번째 구매했을 때 양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좋아서, 또 구매신청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햄스터 털에 나무썩은악취가 배기게 하고싶은분은 사세요 | 냄새가 너무 심하네요…
홈+ 에서 사 쓰다가 저렴하길래 샀는데
거실에 햄스터 두마리집 두개에 것도 수북이 깔아준것도 아니고
바닥만 안보일정도로만 깔았는데
외출했다 들어오믄 온거실에 남자가 일주일 씻지 않은듯한 심각한 발냄새에 뭔가 오물냄새 비슷한 냄새가 가득입니다..
포장뜯을때에 확 풍기던 냄새가 설마 이렇게까지 온 집안을 가득 채울줄이야~~~
정말 비추네요~~ 햄스터 집을 베란다에 놔둬야 할 정도입니다…. 이건 정말 못쓰겠네요~
버려야 겠네요..


소동물용 펄프 우드펠렛, 5L, 1개양도 많고 가격도 싸서 구매했습니다. 품질도 좋네요. 감사합니다.


소동물용 펄프 우드펠렛, 5L, 1개소변 금방 흡수하고 냄새 많이 잡아주네요. 양은 금방 쓰게되긴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여기서 이 제품이 냄새 못잡는다 뭐다 하시는 분들~^^
우드펠렛은 동물 사육장 바닥재로 쓰는게 아니에요…. 화장실에 쓰는겁니다…. 바닥이 철망이라 소변대변 바로 떨어지는 사육장에서 기르는거 아님 바닥에 까는거 아니에요.
물 닿으면 부스러지는데 햄스터. 땅 못파구요. 토끼? 비절병걸리구요. 실수로 섭취하면 폐사할수도있어요.


소동물용 펄프 우드펠렛, 5L, 1개냄새가 너무 심합니다.
오래된 꾸리꾸리한 썩은 나무냄새가 나서 한번쓰고 버렸습니다.
햄스터 집에 이 배딩을 깔아두니 온 집안에 저 악취가 퍼집니다. 냄새를 잡아주는 배딩이라고 해서 샀는데 오히려 냄새를 더 나게하는 배딩이네요. 돈주고 산게 아깝고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소동물용 펄프 우드펠렛 상품구매


The post 소동물용 펄프 우드펠렛 정! appeared first on siemsta.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