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품구매해본 비스킷,크래커 오레오 미니오레오 바닐라 할인가격 알려드려요
현재 세일전비용 37% 4,000원에서 쎄일가격
2,500원 초특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2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오레오 미니오레오 바닐라 상품구매


오늘 정말 귀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

| FMD다이어트 진행하면서 모든 음식을 끊어야했죠
독하게 맘먹고 5일간 5키로를 감량한후 18일부터 일반식을 시작했어요

음식과 단절돼 있을땐 오만가지가 다 먹고싶더니 막상 감량성공 하고나니 딱히 먹고 싶은것도 없더라구요

게다가 평생 없어질거같지 않던 입맛도 사라지고
하루에 물종류만 3~4리터를 마시면서 최소한의 음식만 억지로 섭취중입니다

쌩뚱맞지만 갑자기 오레오가 떠올라 급 주문하고 오늘 수령했어요
먼가 단걸 먹어야 할거 같았거든요
근데 오레오가 왜 생각이 난건지ㅋㅋㅋ

박스개봉후 바로 한봉 개시했어요
아주 천천히 음미하며 먹었습니다
먼가 기분이 조아지고 안정이 되는거 같았어요
달디단 과자먹고 이런 느낌도 받을수 있구나 이런 느낌?

총 10봉이구요 봉지안엔 7피스가 들어있어요
봉지당 칼로리가 100이네요 무시해버릴 수치는 아닌듯:;;;;

쿠키는 바삭하고 크림은 부드럽고 씹다보면 어느새 꾸덕꾸덕해지는 싸쥬는 미니미지만 맛과 풍미는 빅이에요
오늘 나에게 명약은 오레오였습니다^^


오레오가 이렇게 나에게 소중할줄 몰라쒀…♡ | ★미니오레오 최고의 장점과 단점

장점ㅡ케익이나 음료 토핑으로사용시 흰크림과 쿠키가 너무쉽게 깔끔히 분리가 잘된다. 칼이 필요없을정도!!!!!!!!( 토핑으로쓸땐 크림제거하고써야 맛이 깔끔)

단점ㅡ미니라보니 4개정도 합해야 큰 오레오쿠키 1개다.ㅋㅋㅋ
(그래도 작지만 기본 오레오보다 살짝 얇기도해서 식감도 조굼 색다름ㅋㅋㅋ)

제가 요새 입에 달고 삽니다…
항상 말하는 오~ 레오!!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애정하게될줄 몰랐다는 그 오~레5~!!

케이크에 드럽게발린 생크림가릴때 특효인 5레5~~♡
쉐이크에 넣어먹거나 토핑할때도 짱인 5레5~~♡
케이크시트사이에 넣어먹으면 식감 미치는 5레5~~

미니라서 뜯어서 남기는거없이 한봉지씩 양도 딱

귀욤귀욤ㅋㅋㅋ 미니미해서 안자르고 데코하기에도 좋을듯.
(접때 케이크데코할때 오레오 이등분하는데 자꾸만 못생기게 잘려서 3개나 내 뱃속으로 들어갔… ㅋㅋㅋㅋ)

이젠 나에게 필수품이 되버린 5레5♡♡♡♡!!!!!
무조건 사세요!!!!ㅋㅋㅋ

민트오레오도 먹어보고싶다….,ㅠㅠ


미니미니해서 한 입에 쏙 들어가요 달달해요 | 오레오 미니가 있는지 몰랐어요!
이거이거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겁니까??
상자 안에 낱개로 개별 봉지 포장 되어 있어요!!

오레오는 평생에 사실 먹어본 적이 없어요.
그냥 광고로만 봐오던 과자에요
근데 광고만 봤어도 그냥 어떤 맛인지
감이 오더라구요

너무 달달할 것 같아서 그간 구매 안했는데
미니가 있길래 작으니까 부담 없을 것 같아서
호기심에 구매해봤어요

근데 너무 맛있는겁니다
물론 역시 예상한 맛이었어요!!
과자도 달달, 속 안에 크림도 달달~
무척 달달하네용!!

맛있어요! 한 입에 쏙 들어가고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편하고~~

우유에 넣어 먹거나 요플레에 넣어 먹으니
완전 꿀맛입니다!!
목구멍으로 술술 넘어가네요!

작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게 참 좋네요
오레오는 앞으로도 미니로 자주 구매할 것 같아요!


1봉지에 7개반. | 2380원에 구매.
배송: 20.04.07
유통기한 20.07.12?
예전에 28백원대에 구매했는데 가격 내렸네요.

아이가 종종 메가커피에서 오레오든 음료를 사먹으면서 올려진 오레오 쿠키를 좋아해서 먹고 또 재구매했어요. 사이즈도 작아서 한입에 쏙쏙, 먹다 남기기 어려운 양이라 더 좋아요. 18개월, 49개월 주기 좋네요.
손은 우리 애들 손이에요. 사이즈 참고하세요~

1봉지에 7개반 들었네요. 무게 맞추려고 일부러 그러는 건가요? ㅋㅋ
두봉지 뜯었는데 둘다 1개는 온전하지 않은 모양.
앗. 세봉지 더 뜯었는데 각 7개반, 7개반, 9개 들었어요.
9개 들은건 뭔가 당첨된 기분 ㅋㅋㅋㅋ


오레오 미니오레오 바닐라, 20.4g, 10개입와…진짜 마성의 오레오…

알고는 있었지만 순삭으로 해치울 수 있어요
사무실에서 아무생각 없이 집어먹었는데
어느새 다 먹고ㅋㅋㅋ 또 과자를 뜯고있는 저를 발견했습니다ㅋㅋ

제가 입이 커서그런지 원래도 오레오가 한입에 쏙쏙 들어가는데
미니는 더 부담없는 크기여서 먹다가 누가 말걸어도 덜 민망한 상황이 연출됩니다 ㅎㅎ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깔끔하고 총 10개씩 들어있어요!

신기한건 슈퍼나 마트에서 구매할 수 없어서 그런건지 중국어랑 영어랑 쓰여있구요
본지 딱! 뜯으면 엄지손가락 만한 크기의 과자입니다ㅎㅎ

뭐… 크기가 작아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크린의 양도 작아서
이건 쫌 아쉬웠어요!

뭔가 뻑뻑하다가 씹다보면 부드러운 맛이 나는?
원래 크기는 뻑뻑-> 부드러움 으로 넘어가는 게 빠르다면
미니는 좀 더 씹어야 부드러운 것 같아요!

크림맛은 향긋하고 고소한 바닐라 크림맛인데
쿠키가 달달하니까 저는 땅콩버터나 초콜릿맛보다 바닐라 맛이 더 중독적인 것 같아요!

좀 질린다 싶으면 우유한컵 딱!
마시면 …캬~~ 시원하고 다시 과자를 뜯을 마음의 준비를 할 수 있지요ㅋㅋ

회사에는 몰라 몰래 배고플때 집어먹기 좋고
크기가 작아서 조카들 간식줄때도 좋은 것 같아요!

작아서 한입씩 베어먹을 때의 부스러기 안떨어지고
조카 입에 한번에 쏙 들어가는 점과 딱 하루치? 의 적당한 양이여서
좀 더 구매할 예정입니다!!
많이 파세요~


오레오 미니오레오 바닐라 상품구매


The post 오레오 미니오레오 바닐라 오늘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