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췌장은 우리가 고통이나 불편함을 느낄 때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덜 신경 쓰는 기관이다. 

매일의 노폐물을 걸러내기 때문에 체내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독소를 너무 많이 먹으면 췌장이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게 된다. 

이 때문에 췌장을 수시로 해독하는 것이 좋다. 

이 글에서 췌장을 해독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췌장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 

췌장도 비장과 맹장 등 잊혀진 존재 중 하나이다. 

문제가 생겼을 때를 제외하고는 기억조차 나지 않지만, 사실은 모두 나름대로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췌장은 복강 내에 위치하며 주요 역할은 다음과 같다. 

호르몬 생성, 소화 촉진, 혈당 수치 

췌장의 문제는 전신의 신진대사에 영향을 미친다. 

제때 췌장 질환을 치료하지 못하면 만성 질환을 초래할 수 있으며 췌장에 영향을 미치는 대표적인 질환은 다음과 같다. 

췌장염: 급성 또는 만성 질환, 단순히 췌장의 염증. 

그 원인으로는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의 지속적인 섭취, 임신, 스트레스 

췌장암: 췌장암은 진단을 받을 무렵 이미 몸 전체로 퍼지기 때문에 정말 치명적이다. 

(이전) 치료가 빠를수록 생존 가능성이 높아진다. 

췌장 기능 장애: 췌장은 충분한 소화 효소나 인슐린을 생산하지 못한다. 

이런 상태는 나쁜 식습관, 건강에 좋지 않은 식습관, 스트레스, 오래 앉아 있는 생활 방식, 그리고 운동 부족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인체의 췌장 위치에서 일어나는 증상에 대해 주의하여 원인이 무엇인지 판단해야 한다. 

주요 증상은 다음과 같다. 

복통, 구토, 발열, 식습관과 무관한 포도당 수치 변화

췌장을 해독하는 식물 

췌장질환의 발생가능성 때문에 췌장뿐만 아니라 체내에서 축적된 노폐물을 제거하기 위해 해독제를 따를 것을 우리 모두에게 권한다. 

좋은 소식은 췌장을 해독하는 좋은 양의 식물들이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해결책은 위에 언급된 질병에 대한 예방책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어느 정도 치료에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치료 자체를 대신할 수는 없다. 

췌장 세척에 가장 좋은 식물은 다음과 같다. 

민들레 

이 방법을 위해서는 민들레 뿌리를 사용해야 한다. 

민들레 뿌리는 담즙생산을 촉진하고 간, 담낭에 좋으며 동시에 췌장의 부담을 줄여 췌장의 건강을 돕는다. 

(당신은 췌장이 당신의 역할을 더 잘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섭취량은 개인의 나이, 체중 등에 따라 달라진다.

마늘 

마늘은 당연히 목록에 추가되어야 한다! 마늘은 수없이 많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들은 다음과 같다. 

혈액순환 촉진, 감염 예방 및 치료, 장내 기생충 치료, 혈액 내 포도당 수치 조절, 췌장 기능 개선, 상처 치료. 

가능하면 식사할 때 마늘을 날것으로 먹거나, 원한다면 아침에 마늘 한 조각을 먹도록 하라. 

물론 신선한 치약이 필요하겠지만, 정말 건강에 좋을 거야. 

젠티아나 뿌리 

젠티아나 뿌리는 소화장애 치료에 쓰이며, 만성 췌장염과 체내 해독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이미 입증되었다. 

또한 장내 기생충을 제거하고 간 기능을 강화하며 소화를 촉진하며 영양분이 풍부한 감귤류다. 

다음과 같이 차를 만들 수 있다. 

젠티아나 뿌리 1작은술, 물 1컵 

재료를 함께 5분간 끓인 후 걸러낸 후 마신다. 하루에 2잔까지 마실 수 있다. 

계피 

각종 디저트와 차에 쓰이는 계피는 소화를 촉진하고 췌장의 건강을 증진시킨다. 

계피는 혈당의 포도당 수치를 낮추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에게 매우 좋은 협력자다. 

그들은 커피, 파이, 또는 구운 과일 위에 뿌려 먹는다.

에키네시아 

면역 최적화로 알려진 에키니아는 담즙 생산을 촉진하고 췌장과 비장의 건강에 좋다. 

그러나 인슐린 생산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제2형 당뇨병 환자를 추천하지 않는다. 

에치니아에서 차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에치니아 1큰술, 끓는 물 1컵

삼나무 열매 

이 과일은 미국 남동부의 나무에서 나온다. 

소화를 촉진하고 독소를 제거하여 효능을 정화하는 데 사용한다. 

췌장 건강을 위한 충고 

앞서 말한 차를 마시면 췌장을 깨끗이 할 수 있지만, 독소가 다시 축적되는 것을 막기 위한 건강한 습관도 필요하다. 

지나치게 맵거나 매운 음식은 피한다. 

정제 설탕 및 정제 밀가루 소비 감소 

알코올 및 커피 감소 

(특히 밤에) 과식하지 마라. 

위액 생산을 촉진하기 위해 싸고 신맛이 나는 음식을 더 많이 먹어라. 

가공식품은 먹지 않는다. 

생과일과 야채를 더 많이 먹어라. 

정기적으로 운동을 하세요. 

스트레스, 불안, 긴장 완화 

이러한 요령과 건강한 디톡스 식단에 이어 완벽한 췌장 건강을 즐기며 일상생활에서 많은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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