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고기 양념,가공 꿀맛나는세상 매실in양념 소불고기 (냉동)
에서
13,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95원 적립 가능합니다.

꿀맛나는세상 매실in양념 소불고기 (냉동) 상품구매


2인이 먹을거라 | 제 입맛엔 별로였어요 양도 작아요 둘이서 한개는 적고 두개는 아주 조금 남았네요 일단 겉으로 보기에 이게 양념이 되있는건가? 싶을정도로 양념이 안보였어요.. 그냥 빠알간 고기만보였는데 얼어있는거 그냥 후라이팬에 넣고 물 살짝붓고 좀 녹으면 풀어가며 물기를 날려버리고 양파썰어논거랑 얼려논대파를같이 송송 해서 휘리릭촤앗 하고 냠냠 했어요 ㅎㅎ
아 처음엔 1개만했는데 다 익어갈때 쯤 양이 적어보인다며 애아빠가 한팩 더 넣자해서 다 되가니까 녹이기까지 다른고기가 질겨질까 불을꺼놓고 전자렌지에 해동돌려서 볶던고가에 투하! 합체해서 슈루룩 볶아냈어요 ㅎㅎ
맛은 음.. 완전 맛있으니 또 구매해먹자 싶을정돈 아니구여 있는것만 마져 먹자 싶어요 좀 질긴부분도 있어서 씹다씹다 뱉어버렸어요 저는 아무래도 소보단 돼지가 더 좋은거 같네요^-^ 개인적인 의견인지라 맞는사람은 잘 맞을꺼 같아요 사람마다 입맛 차이도 있고 색상도 성향도 다 다른거니깐요^-^ 아무튼 많이 파세요^-^ 그래도 없으니만 괜찮게 한끼 잘먹었어요ㅎㅎ
아참 개인적인 생각으로 한팩 양은 덮밥으로 먹기엔 양념이 부족하고 좀 적은 양의 사람들에겐 적당한 양 일꺼같아요 고기가 커 보이지만 팩이얇고 구우면서 쪼그라드니 더더욱 조금이더라구오 중간에 볶던걸 사진찍지 못해서 아쉬움만 ㅠㅠ 2팩 섞기전에 찍으려했는데 까먹어버렸어요 ㅎㅎ 고기는 좀 엉켜있어 가위로 살짝 잘라주었어요 ㅎㅎ 마지막에 통깨뿌랴줬어야 했는데 걍 먹어 이러고 안뿌렸어요 ㅋ


아이도 좋고 엄마는 더 좋네요~~ㅎ | 1kg에 ㄱㄱ불고기를 시켜서 먹었는
데 식구가 2인이 먹을때가 많아서
냉장 한덩어리라 덜어서 볶아먹어도
나머지는 냉동실에서 땡땡 얼고 한꺼
번에 다 볶아놓고 데워먹으면 맛이 없
고 해서 300g짜리 3개로 되어있는 이
제품을 사게 되었습니다.

피자와 같이 시켰는데 드라이아이스
와 함께 잘 냉동되어 왔구요.

주말에 둘이서 먹게되서 한팩에 송이
버섯 작은거 2개와 양파 중자 한개를
넣고 볶았는데 생각보다 국물이 안나
와서 종이컵 반컵정도를 넣었습니다.

고기는
척롤(미국산. 호주산)이라고 되어 있
는데 척롤은 소의 어깨살부위로 등심
바로 앞의 부위로 목심.알목심으로도
불린답니다.

식감은
덩어리도 있지만 얇게 썰어서 놓은것
들이라 볶을때 많이 저었더니 대부분
먹기좋게 풀어지고 부드럽고 식감이
좋습니다.

성분은
대부분 외국산이고 광고대로 매실액
이 들어가있다고 표에 있던데 송이버
섯과 양파를 넣어서 그런가 매실맛을
아주 특별하게 느낄수는 없었습니다.

맛은
야채때문에 조금 싱겁다고 느낄정도
지만 만약 야채를 많이 넣지 않았다면
간은 조금더 있을것 같습니다. 고기 자
체는 고소한맛이 좋습니다.

불고기는 주로 쿠팡서 구입해서 먹
는데 편인데 어떤 브랜드이던 냉장
보다 냉동이 조금더 싸고 몇개로 분
리되어 있는것보다 한 팩으로 있는
것이 싸긴 합니다만 적은 식구로 먹
는 경우는 이렇게 분리되어 있는게
더 편합니다.

냉장불고기도 나누어서 먹다보면 냉
동실에서 얼어버리니 냉동도 먹을만
하다면, 이 제품정도의 맛이라면 괜찬
습니다.

야채 정도것 넣으면 300g 한팩이 딱
2명이 먹을만큼 나옵니다. 상추로 조
금 싸먹고 밥도 비벼먹기도 할 정도입
니다.


이것만 있으면 나는 우리집 요리사 등극☆ | 구매동기
주말에 캠핑준비중이라 캠핑때 아이반찬용을 찾아보다 알게되어 주문했네요~
구매전에 평들을 봤는데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여.
아무래도 모든사람들 입맛이 다 같진않으니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전 참고로 단짠단짠을 좋다하는 대중적인 입맛입니다 ㅡㅡㅋㅋ
캠핑가기전에 오늘한번 먹어보자해서 아침에 받자마자 냉장실에 한팩은 냉장해동시켰어요.

조리-
그냥 고기에 양념만 되어있어 밋밋한거 같아 양파와 대파만 넣고 그외엔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조리했어여.
양념불고기의 생명은 국물이죠~ 고기가 어느정도 익기전까지 뚜껑을 닫아놓고 반쯤 익었을때 채소를 넣고 익혔어요..
어느 평을 보니 고기가 질기다라는 평이 있길래 아이먹기좋게 잘라주다 확인했는데 처음뜯은 팩에는 막 질겨보이고 그런건 없었어요.
아이가 7살이라 제스퇄가는 다르게 싱겁게 먹이고 있는데 고기잘안먹는 아이가 밥한그릇 뚝딱하네요~
아이가 남긴거 먹어보니 단짠단짠을 사랑하는 저도 맛있더라구요 ㅋ

재구매
당연 있어요. 요즘같이 코로나로 인해 아이끼니를 다 챙겨줘야 할때 이것만큼 좋은빈찬 없네여~
왜 이제 알고 구매했을까싶네여..
아이반찬으로만 쓰면 한팩이면 하루세끼 줄수 있을거 같아요.
어른이랑 다같이 저녁식사용으로 먹기엔 한팩은 적을거 같아요.
할머니 할아버지도 드셔도 맛있다고 하실거 같아요.
같은회사에서 나오는 고기가 여러가지 있던데 한번씩 사서 먹어보려구요^^

추가후기
캠핑와서 직화은박냄비에 똑같이 조리해서 먹었는데 두번째팩에도 질긴고기는 없었어요^^
캠핑와서 먹어도 아이가 잘묵네요^^


꿀맛나는세상 매실in양념 소불고기 (냉동), 300g, 3팩매실이 들어간 소불고기라니! 짱맛존맛 세상뿌시는 맛!!
매실 들어간 소불고기라고 해서 구매해봤어용

**내용물 ★★★★
300g이라구해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1.5~2인분정도 되는거같구 저는 한 팩 구워서 반은 그냥 밥이랑 먹고 반은 불고기덮밥처럼 해먹었어요~ 완전히 해동후에 구웠는데 냉동상태에서는 굽기 힘들것같더라구요 먹기전에 넉넉하게 3-4시간정도 상온해동하면 흐물말랑해져서 굽기 딱 좋은상태가 됩니당

**맛 ★★★★★
솔직히 소불고기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던1! 저의 고정관념을 뿌셔버린 제품이에여.. 이것은 진짜 우주대존맛..이 소불고기 다들 왜안사여..? 달콤짭짤의 완벽한 조화에요 그동안 내가 먹었던 소불고기의 맛을 0.1초만에 잊어버리게 만들었어요 이제 소불고기는 이걸로 정착할거에여 진짜 이거 3팩 순삭예정임당ㅋㅋㅋ
맛있게 먹으려면 구울때 프라이팬 예열한다음에 너무 강불은 말고 중불에 빠르게 볶아주면 10분안에 완성되는거같아여 요알못들은 대부분 강불에 조리하는데 강불 ㄴㄴ해여 ※중불※ 꼭 기억하세여

**재구매의사 ★★★★★
진짜 나만 알고싶은 맛이지만 좋은건 알려야져.. 그래야 판매중단 안한다구여ㅠㅠㅠ 맛있으니까 떨어지면 또 사먹을거에용!! 제 최애 소불고기 등극!!

여담이지만 이거 조리할 때 국물이 찰랑찰랑하게 나오니까 덮밥용 국물로 얹어먹어도 좋아용 덮밥 국물로 안써도 되지만 국물이 맛있다는점~~여튼 여기 소불고기 최고존엄bb


꿀맛나는세상 매실in양념 소불고기 (냉동), 300g, 3팩부드럽게 참 맛있게 전에 먹었던 기억에 재구매 했는데‥

어찌 이번엔 질긴 하얀막 같은게 3덩이 나오네요 (2팩 중에서)

뭐랄까 수십년전 어린날 씹던 풍선껌 같은 질기고 질긴 이게 뭘까요?

고기를 긴 나무젓가락 으로 고기 뭉치는것 살살 풀어가며 볶았는데 그럼에도 몇덩이가 생기길래 의심은 안했는데‥

역시 뭉쳐있던 그 고기가 다 이렇게 질긴 하얀막 고기덩이네요 치아좋은 가족 몇번 씹다가 뱉었습니다

증거를 남기기위해 가족몰래 개수대 버리는척 하면서 빼놨다가 식사 마치고 사진찍어 올리게 됐습니다

뭐든 글로 표현 하는건 한계가 있으니 증거가 필요하기 때문이죠 ‥이번엔 구매 실패함

분명 어린아이나 어르신들도 드실텐데‥ 고기가 균일한 부위를 쓰셔야 되지 않을까요? 안타깝네요

3팩중 2팩은 상황이 이렇고ㆍ
1팩은 냉동실에 있습니다

간은 쎄서 전 이번에 느타리버섯을 밑에 깔고 버섯 익을때 그위에 고기 섞어가며 볶았습니다

버섯이 양념고기 보다 더 맛있게 느꼈다는 점‥ 고기가 버섯보다 질에서 밀렸음

ㅡ 나머지 1팩은 ‥부드러웠습니다 ㅡ


 

꿀맛나는세상 매실in양념 소불고기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2인이 꿀맛나는세상 매실in양념 소불고기 (냉동)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반응형

'쇼핑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 쉐이크  (0) 2021.06.25
깐 새우장 매콤양념맛 냉동  (0) 2021.06.21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  (0) 2021.06.14
물흡수테이프  (0) 2021.06.11
원데이 수세미  (0) 2021.06.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