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류 프레시지 탱글 깐 새우장 매콤양념맛 (냉동)
30% 9,900원에서
6,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프레시지 탱글 깐 새우장 매콤양념맛 (냉동) 상품구매


매력있는 맛의 양념과 통통한 새우의 환상적 콜라보 | 양념이 완전 밥도둑입니다!!

되게 새콤달콤해요. 저는 양념게장 양념을 생각하고 먹었는데 그거보다 더 단 것 같아요. 그런데 이것만의 매력이 있네요. 너무 맛있어요. 새우도 정말 통통합니다.
저는 재구매 의사 있는데, 해동한 후엔 최대한 빨리 먹어야 되는 제품이라 큰 용량으론 절대 못 시킬 것 같아요. 큰 용량 시키면 맨날 이것만 꺼내 먹어야 할 것 같아서요…..ㅋㅋㅋ
—–
***추가 후기***
새우 다 먹고 버리려다가 양념 아까워서 남은 양념에 밥 슥슥 비벼 먹었어요. 다이어트 중인데 밥 한공기 순삭ㅠㅠ 따끈한 흰쌀 밥에 양념 슥 얹어 드세요. 안에 작게 잘린 마늘종도 들었는데 킬링 파트인 것 같아요. 존맛탱!


새우장만 있으면 간편하고 맛있는 한끼 완성! | 언제나 믿고 먹는 프레시지!
지난번에 탱글 양념새우장 사먹고 너무 맛있어
재구매 해보았어요:) 냉동제품이라 유통기간 넉넉~ 하지만 탱글탱글 쫄깃해서 맛은 뒤떨어지지 않아요

새우 크기도 작지 않고, 양도 아주 적지 않아서 1인기준 3-4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양념은 양념게장 양념과는 약간 다르구요, 뭐랄까 고춧가루가 많이 섞인 느낌? 상상했던 양념과는 다를 수 있지만 맛있는 양념이기에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ㅎㅎ

새우는 이번에도 역시 11-12마리 정도로 열마리 내외 들어있는 것 같아요. (새우는 생물이니 약간의 크기차이가 있어 무게로 쳤을때 개수차이가 발생하겠죠~? 저의 경우를 말해드린 것이니 절대적인 수는 아니라는 점!) 새우 크기 가늠해보시라고 햇반에 올려두고 찍은 사진 첨부합니다~~

껍데기가 다 까져있으니 쏙쏙 입에 넣기만 하면 끝! 편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ㅎㅎ 꼬리만 발라내면 된답니다..! 양념에 함께 들어있는 마늘쫑과 같이 먹으면 아삭아삭 탱글탱글 최고의 밥도둑~

매우매우 추천합니다ㅎㅎ


좋아요 | 맛있어요.
간장게장 양념에 깐 새우가 들어있네요.
매콤하고 달달하고 씹히는 양념(빨간 고추,초록 고추 등)이
들어있어 맛있어요.

양이 적다고 해서 진짜 아껴먹고 있는데
그래도 생각보다 많이 적진 않네요.
실망하지 않으려고 마음의 준비를 해서 그런 것 같네요.
10마리 -12마리 정도 들어있는 것 같아요.
처음 먹어보는 거라 크기는 예전과 비교가 안되어 아쉽네요.

새우 먹고 남은 양념에 밥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다만, 먹고 나면 물을 많이 먹게 되네요.
혹시 조미료가 많이 들어간 편인가요..??
조미료 들어있는 음식 먹으면 속이 텁텁한 편인데,
약간 그래요. ;;
(개인적인 의견일 수 있어요.)

로켓 프레쉬로 새벽에 배송 받았고
얼음이 살짝 녹은 상태로 도착했고,
그냥 냉장고에 넣고 저녁에 꺼내 먹었습니다.
딱 먹기 좋은 상태가 되어 있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추천합니다.


너무 맛있는 밥도둑 양념새우장! | 입맛없는 엄마 챙겨드리려고 샀는데 성공적이었습니다
약간 맵긴한데 자꾸만 손이 가는 양념때문에
밥만 두 공기 먹었습니다 ㅠ
마늘쫑이 같이 들어 있고 깐 새우는 몇 개 안 들어 있고 양념이 대부분이지만 .. 맛나니까 조금 용서해 봅니다
엄마도 맛이 괜찮네하며 요 며칠 매끼마다 조금씩 꺼내드십니다


프레시지 탱글 깐 새우장 매콤양념맛 (냉동), 330g, 1개이 양념새우장 진짜 맛있어요!! 밥 한공기, 두공기 뚝딱!!
전에 인터넷으로 간장새우장을 샀었는데 후기를 많이 찾아보고 괜찮은 걸로 산다고 샀는데도 제 입맛에 안맞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양념 새우장 사면서도 후기가 좋음에도 반신반의 하면서 샀는데 완전 대성공!! 어떤 제품살까 찾아보시는 중이라면 이걸로 사세요~ 후회 없으실거에요

양 : 새우가 한 13마리정도 들어있는 것 같아요. 저는 양념도 너무 맛있어서 양념 듬뿍해서 먹으니 햇반 한공기 기준 새우 3마리~4마리면 충분하더라구요. 1인기준이면 3-4끼 먹을 수 있고 가족이 먹는다면 맛있는 한끼 식사가 가능하겠어요:)
새우 크기도 미니 새우가 아니라 꽤 큰 새우였어요!

맛 : 양념이 맛있더라구요. 양념게장 양념 느낌인데 맛이 좀 달라요. 약간 고춧가루가 좀 더 들어간 느낌? 물기가 많지 않고 꾸덕했어요. 새우도 냉동제품이었는데도 불구하고 탱글탱글해서 맛있더라구요! 진짜 밥도둑ㅎㅎ 재구매 의사 1000%입니다! 오히려 양념이라 질리지 않아 저는 간장새우장보다 양념새우장이 더 좋았습니다


 

프레시지 탱글 깐 새우장 매콤양념맛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20대여성코트|프레시지 탱글 깐 새우장 매콤양념맛 (냉동) 매력있는 appeared first on 소리소문.

반응형

'쇼핑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엘레 행거  (0) 2021.06.29
다이어트 쉐이크  (0) 2021.06.25
양념 소불고기 냉동  (0) 2021.06.15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  (0) 2021.06.14
물흡수테이프  (0) 2021.06.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