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방가전 SK매직 글래스타입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 L
3% 67,000원에서
64,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245원 적립 가능합니다.

 

SK매직 글래스타입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 L 상품구매


아주아주 만족스러워요~~ 강력 추천합니다 | 엄마 집에 있던 10년 넘은 전자레인지가 수명을 다해서 이것저것 비교해보다 구매했어요
사실 상품평이 너무 적어서 고민하긴 했지만 다른 SK매직 전자레인지 후기들이 너무 좋아서 이녀석도 크게 다르지 않을거라 생각해서 구매했는데 역시나 맘에 드네요!!!

장점

1. 세련된 디자인
전에 쓰던 녀석은 오래되고 꼬질꼬질해서 칙칙 했는데 치우고 요녀석 놓으니 과장 조금 보태서 주위가 다 밝아진 느낌이에요 ^^
깔끔한 화이트에 포인트 실버색상! 전면부도 거울처럼 되어있고 너무 예뻐요~

2. 간편한 조작법
사실 엄마가 쓰시기에 제일 중요한게 쉬운거라 다이얼식으로 구매했어요
기존 쓰던 버튼식은 쓰는 버튼들만 금방 고장나서 영 불편하더라구요~
위에 다이얼은 해동 보온 강중약 선택하는 다이얼이구 아래 시간이에요
아래 다이얼만 돌리면 작동되니 엄마가 쓰기 쉬워서 좋다고 하시네요!!

3. 가성비 좋아요
사실 더 저렴한 전자레인지도 있었지만 너무 싼건 또 금방 망가질거 같고 as받기 힘들거 같고 그렇다고 삼성이나 엘지는 너무 비싸고…
주위에 쓰시는 분들이 sk매직이 고객센터랑 as가 잘되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가격도 이렇게 착한데! 그래서 매직껄로 구매했습니다!!

4. 빠른 배송
역시 소셜 중 최고는 로켓배송이 있는 쿠팡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자레인지 유리가 깨져서 온다는 후기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안에 있는 스티로폼 하나도 안깨지고 잘 왔어요!!
또 로켓배송이라 배송이 워낙 빠르고 기사님도 너무 친절했어요~ 전자레인지 없어서 불편하기 전에 받아서 편하네요!

단점
1. 다이얼 부분이 좀 아쉬워요
다이얼 돌리는게 분단위로 살짝 딱딱 걸리는? 그런게 있음 좋겠는데 눈금표시만 보고 눈대중으로 가늠해야되서 그 부분은 좀 아쉽네요

사실 이 단점 빼고는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새로 오자마자 호빵 하나 돌려봤는데 성능도 아주 만족스러워요 강추합니다!!


가격 디자인 다 좋아요~! |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있어서 전자렌지가 없어도 될 것 같았는데 없으니 소소한 불편함이 있어서 하나 구입했어요. 이왕이면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도 예뻤으면해서 검색해서 구입했고 느낀 점 써볼게요.

주문은 구입하고 다음날 바로 받았고 쿠팡 로켓배송 참 좋아요

반응형

'쇼핑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리수거함 30L 4단  (0) 2021.04.23
스티커북 동물  (0) 2021.04.08
유기농 입는 오버나이트  (0) 2021.04.02
이불커버 베개커버 세트  (0) 2021.03.24
슬라이딩 리빙박스  (0) 2021.03.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