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냉동과일,간편과일 생활N 체리 (냉동)
28% 13,900원에서
9,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생활N 체리 (냉동) 상품구매


완전 완전 짱짱추천합니다 짱짱꿀체리입니다 | 와. 이번년도 체리를 몇번이나사다먹었는데 왜르케 맛이 별로인건지
실망을몇번했는지…
근데 또 먹고싶어서 식자재갔는데 다 들어갔길래 아쉬운맘에 체리통조림사옴

워.. 내스타일아님ㅋㅋㅋㅋ

로켓프레쉬에 더 저렴한 체리가 있었지만 칠레산도 아니고!
품종이 다른 새콤한 체리!!

그래서 이걸로 구매!!
일단 로켓프레쉬이지만 코로나로인해 배송폭주라 오전7시가아닌 오후7시이전에 배송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게 어디임… 거진한달을 품절처리시켜놔서 주문자체를 막아놔서 힘들었는뒈ㅠㅠ)

좀녹아왔지만.. 그래도 행복!!

로켓프레쉬에 1개짜리 상품이있고 2개짜리묶음상품으로 판매를 하고있는데
웃긴게 1개짜리사는게 2개묶음짜리보다 저렴함ㅋㅋㅋㅋㅋ
●이런건 잘보고사세요 무조건 묶음이라고 저렴한게아닙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맛평가ㅡㅡㅡㅡㅡㅡㅡ

일단열어봤는데 비쥬얼은 녹아서 별로지만 알맹이가 아따~~~ 큼!!
하나 꺼내봄ㅋㅋㅋ 꺼먼개 달게생김

입에넣어봄. 헐!!!! 진심 거짓말안치고 고농축설탕인줄ㅡㅡ
나 이렇게 단 처음먹어봄ㅡㅡ 레알임

갈아마실때 설탕안넣어도되겠다
청담굴때 설탕이필요가없겠네 이정도로생각할정도로 달았음
놀라울정도로ㅡㅡ

너무맛있어서 또 먹어봄

응? 이건 달긴단데 많이 안다네?ㅋㅋㅋㅋㅋㅋ 넌 그냥설탕정도..^^

☺☺☺☺☺☺☺☺☺

하나 더 먹어봄ㅡㅡㅡㅡㅡㅡㅡ

에? 뭐지? 맹맛인데??? 너무 단걸먹어서 내가 혀가 마비가온건가??

마지막으로 하나 더먹어봄

ㅇㅏ!!!! 짱달아 그래 이거지 ㅋㅋㅋㅋㅋㅋ
이노무시끼 날가지고 장난쳐떠♡ㅋㅋ뇸뇸 맛있딘

청담구려고샀는데 진짜 올해 사다먹은 체리 생과들보다 더 맛있습니다!!!
당도가 높은편이라 이거랑, 로켓프레쉬에서파는 다른 새콤한 냉동체리종 같이사서 체리청담구면
새콤달콤한 시너지내면서 더 맛있을것같다는 생각이드네요^^!!!!!
그것도 사봐야겠어요ㅋㅋㅋㅋ

(너무단것만넣어놓으면 설탕산거 필요없을까봐 섞어놓은거라고 생각해야지)
별 4개준거는 녹아서 갖다준거랑 무맛나는 체리때메 하나 깎았음ㅋㅋㅋ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도움버튼 꾸욱~~♡♡


생활N 체리 (냉동), 800g, 1개체리 클라푸티 해먹으려고 샀어요. 베이킹에 쓰시려면 살짝 녹여서 쓰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만들다보니 녹으면서 물 생기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생체리보다 과즙이 더 응축되어 있어서 새콤달콤 맛은 있어요. 씹는 맛의 탄력은 떨어지지만요. 멜라토닌이 많아서 그런지 한번에 많이 먹으면 저는 졸음이 쏟아지더라고요. 케바케일 순 있지만 저녁에 식사하고 후식으로 먹으면 잠도 잘 오고 좋을듯요.


생활N 체리 (냉동), 800g, 1개체리가 먹고싶어서 주문했는데 알도 크고
달달하고 계속 손이가네요!!

냉동이라 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체리가 이 가격에 이정도면 진짜 괜찮아요!!

다 먹으면 또 주문할거예여!!


생활N 체리 (냉동), 800g, 1개한달 전부터저도 먹고 어머니께도 보내드리는데 늘 손과 팔뚝에 모세혈관이 많이 터지셔서 보라색이 많았는데… 체리 드신지 지금 한달 됬는데 멍자국이 이젠 없어서 너무 좋아하셨어요. 신기하더라구요. 체리가 혈관을 튼튼하게한다더니 저희 어머니께 딱 맞으신거죠. 원래 과일을 안좋아하시기때문에 제가 약삼아서 이틀에 한번씩 7알씩 드시게 했거든요. 모든지 과하면 안좋다는데. 체리 하루 섭취량 검색해보면 다 다르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들었던 기억이 워낙 영양가가 좋아서 하루6~7알만 먹어도 된다고 들었는데. 어디선 또10~20 알 이라고 되있고… 그냥 저랑 어머니는 7알씩 먹고 있답니다. 좋은 체리 감사합니다


생활N 체리 (냉동), 800g, 1개로켓프레시 …. 처음쓰는데 지역배송도 새벽배송해줘서 너무 놀랐습니다
냉동제품도 빠르게 배송해주셔서 상품이 상하거나 하는게 없어요
냉동체리 롯마에서 사다먹었는데 롯마꺼보다 양도 많고 알도,크고 안시어서 좋아요!

얼린 과일들 입이 궁금할때 뭔가 먹고싶을때 하나씩 꺼내서 먹어서 두봉지샀어요 ㅋㅋㅋ
근데 2봉시 세트가격보단 1봉지 두개값이 더 싸네욬ㅋㅋ


생활N 체리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생활N 체리 (냉동) 완전 appeared first on siemsta.

반응형

'쇼핑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불커버 베개커버 세트  (0) 2021.03.24
슬라이딩 리빙박스  (0) 2021.03.14
식물성 플랙시드오일  (0) 2020.12.26
기록노트 헬로 아이엠 다이어리 노트  (0) 2020.12.16
아이 메이크업 클리오 샤프  (0) 2020.12.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