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름 위의 무지개처럼 7가지 색으로 빛나는 하늘의 사진들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영국 일간 메트로와 다른 외국 언론에 따르면, 캐나다 온타리오 주 런던에 사는 51세 여성 멜리사 렌센은 온두라스로 가는 환상적인 비행기의 창문 밖에서 총에 맞았다고 합니다.



이 사진은 이 비행기가 카리브 해를 지날 때 찍은 것이라고 렌센은 말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세장의 사진은 양 구름이라고도 알려진 고대 구름 위의 하늘의 전망과 같은 형형색색의 빛을 담고 있습니다.


"저는 무지개를 육안으로 보았을 때 볼 수 없었어요,"라고 카메라로 놀라운 장면을 찍은 렌센이 말했어요.


영국의 사진 대학의 게리 바우은 또한 사진 속의 무지개는 일반적인 무지개가 아니라 항공기 창문에 퍼진 광학적 현상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