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푸른 하늘과 하얀 구름을 촬영하기 위해 카메라가 설치되었다. 그 카메라에는 평화로운 자연이 담겨 있었다.


평화로운 자연을 더 평화롭게 만드는 동물이 카메라 쪽으로 뛰어들었다. 그는 마못이었다. 그는 카메라를 좋아하는 것 같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좋아하는 것 이상으로 카메라 렌즈를 닦는다. 혀로 렌즈를 만지다. 


카메라를 좋아하는 마못은 마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비디오는 미국 몬타나 주에서 촬영된 것으로 아름다운 툰드라의 사진입니다.


예상치 못한 초대 받지 못한 손님들 때문에 산과 하늘 구름을 사로잡기 위한 이미지가 완전히 다른 범주로 바뀌었다.


마못은 카메라 앞에서 점프했고, 살아 있는 마못은 풍경을 지배했다. 결국 카메라는 떨어졌고 구름만 찍었다. 


이 동영상은 SNS와 인터넷을 통해 소개돼 화제다.

반응형

+ Recent posts